오사카 교통패스 문의 난바역에서 오사카 북부여행(승미사 / 라라포트) 이동편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이동에서 교통비가 많이 나오는데 패스권을 어떤걸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오사카 메트로 1일권 or 주유패스 1일권 or 다른패스어떤패스를 사용하는게 싸게갈수있을까요?또한 패스에 포함안되는 이동편이 있을까요?1번이동숙소 난바역 -> 미도스지선(미노오카야노) -> 버스29번 or 버스30번 -> 승미사 2번이동승미사 -> 버스29번 or 버스30번-> 미노오카야노 -> 미도스지선(센리추오) -> 모노레일 -> 라라포트3번이동라라포트 -> 모노레일(다이니치) -> 다니마치선(나카자키쵸)
오사카 교통패스 문의

난바역에서 오사카 북부여행(승미사 / 라라포트) 이동편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이동에서 교통비가 많이 나오는데 패스권을 어떤걸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오사카 메트로 1일권 or 주유패스 1일권 or 다른패스어떤패스를 사용하는게 싸게갈수있을까요?또한 패스에 포함안되는 이동편이 있을까요?1번이동숙소 난바역 -> 미도스지선(미노오카야노) -> 버스29번 or 버스30번 -> 승미사 2번이동승미사 -> 버스29번 or 버스30번-> 미노오카야노 -> 미도스지선(센리추오) -> 모노레일 -> 라라포트3번이동라라포트 -> 모노레일(다이니치) -> 다니마치선(나카자키쵸) -> 나가자키초이후 이동우메다 -> 혼마치 1회이동혼마치 -> 난바 1회이동
키타오사카 급행 전철 (미도스지선의 에사카 이북 구간)을 포함한 지하철이 아닌 모든 구간이 엔조이 에코카드 대상 외(이 답변에서 지하철이라 함은 오사카 메트로만 말합니다.)이므로, 지하철 1일권은 못 쓰고
주유패스는 살 생각이 1초라도 들었으면 그 시간 만큼 인생 손해본 셈이라 잊어버리시기 바라며, (심지어 오사카 모노레일조차 주유패스 대상외입니다.)
말고 다른 패스로 딱히 저 지역을 커버할 게 없습니다.
1번 동선 난바 → 에사카 구간을 포함해 지하철 3번 타는 거라서 엔조이 에코 카드 1일권이 약간 금액을 줄이는데 도움은 됩니다. (미노오카야노에서 에사카 ~ 미노오카야노 요금은 정산해야 합니다.)
단호하게 말씀드리면, 당최 패스는 외국인을 도와주는게 아니라, 외국인한테 싸게라도 팔아서 자리 채우고 매출 늘리는 목적인데, 저런 여러회사가 얽힌 특정 지역 관광용으로는 전국구급 랜드마크 아니고선 특정 지역 방문을 위한 패스가 있는게 사실 더 이상합니다.
가끔 있어봐야 해당 지역 가까운 역에서 버스 왕복을 10% 깎아준다거나 그런거나 있다거나, 쿠라마・키부네나 엔랴쿠지 처럼 애시당초 노선 전선을 통과해 이동하는 경우라서 패스 상품을 만드는 정도가 종종 있는 수준입니다.
+ 이제보니까 기타 오사카 급행 전철이 주유패스 대상 외이네요. 주유패스는 진짜 저 일정에서는 2만원 구세군에 기부하는 것만도 못한 선택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