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긁는친구… 제가 예민한건가요?? 4년지기 남사친이 있는데 계속 잘 지내다가 한 몇달 전부터 자꾸
신경긁는친구… 제가 예민한건가요?? 4년지기 남사친이 있는데 계속 잘 지내다가 한 몇달 전부터 자꾸
4년지기 남사친이 있는데 계속 잘 지내다가 한 몇달 전부터 자꾸 그 친구의 화법과 말투가 너무 거슬려서 짜증나요…. 제가 예민해진건지 그 친구가 점점 선을 넘는지는 모르겠으나ㅠ 너무 친한 친구였는데 요즘은 거리를 두고싶네요… 예를들면 제가 친구 A가 논술 준비한다길래 제가 너 논술 학원 다닐거야? 한마디 한거가지거 옆에서 A말 한번 들었다고 그냥 넘어가버리냐ㅋㅋㅋㅋㅋ 이렇게 비웃듯이 말하고 또 제가 고민?같은거 얘기할때 주변에 누구 있으면 안되니까 말하기 전에 한번씩 두리번 거리는데 그걸가지고 닌 애가 눈치를 왜이렇게 보냐ㅋㅋㅋ 이러면서 되게 기분나쁘게 얘기를 하는거에요ㅜㅜ 하.. 이거 말고도 여러개 있는데 전에 걔가 제가 되게 싫어하는 별명 가지고 놀리고 손절깐 친구 언급하면서 자꾸 자극하고 하다가 상황파악못하고 계속 하다가 싸운적이 있었거든요 그 이후로 더 거슬리는거 같기도 하구요ㅜㅠㅠ이친구랑 공통으로 친한 친구들이 많고 자주 놀러다녀서 손절치긴 좀 그래요… 그냥 은근슬쩍 거리를 두는게 맞을까요?
쉽지 않겠지만, 차라리 진지하게 한번 털어놓고 싫은건 싫다 좋은건 좋다 정리한번 하시는게 어떠실지요.
만약에 변화가 없고 계속 스트레스 받으시면 차라리 거리를 두시는게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겹치는 친구들이랑은 원래대로 지내시고, 그친구한테만 거리 두시면 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