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길거리에 서있는 젊은여자 일본여행을 갔눈데 오사카 거리에서 아주 젊은 20대 초반에서 중반정도 되어보이는
일본오사카 길거리에 서있는 젊은여자 일본여행을 갔눈데 오사카 거리에서 아주 젊은 20대 초반에서 중반정도 되어보이는
일본여행을 갔눈데 오사카 거리에서 아주 젊은 20대 초반에서 중반정도 되어보이는 여자 둘?이나 한명이 종이에 일본어 머라고 쓰고 계속 들고 있던데 가출청소년들인가요? 한 두명이 아니라 지나갈때마다 많이 보였습니다 뭐라고 써있는지 궁금하고 왜 그러고 서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일본에서는 공연, 콘서트, 스포츠 경기 등의 티켓을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사람들이 길거리에 서서 종이를 들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종이에 “チケット譲ります” (티켓 양도합니다) 같은 문구가 적혀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클럽, 바, 행사 홍보를 위해 종이를 들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2. 가출 청소년(家出少女, いえでしょうじょ)일 가능성
일본에서는 가출한 젊은 여성들이 “ネカフェ難民” (넷카페 난민)처럼 숙박비를 벌기 위해 길거리에 서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은 보통 “泊めてください” (재워주세요) 같은 문구를 적거나, 아르바이트(때때로 불법적인 것 포함)를 찾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조심해야 하며, 일본에서도 사회적으로 큰 문제로 여겨집니다.
일부 젊은 여성들이 “パパ活” (파파카츠, 즉 금전적 지원을 받는 활동)를 위해 거리에서 종이를 들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종이에 “助けてください” (도와주세요), “友達になりませんか?” (친구가 되어주실래요?) 같은 애매한 문구를 적어놓고 접근하는 경우가 있음.
주로 남성 관광객이나 현지인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음악이나 퍼포먼스 관련 문구가 적혀 있다면, 버스킹(거리 공연)을 홍보하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설문 조사(アンケート)를 요청하는 경우도 있음.
해외 여행에 관한 꿀팁 블로그를 운영 중입니다 한번 와서 봐주세요~
꼬미아빠의 여행블로그 근데 이제 지식을 곁들인....

꼬미아빠의 여행블로그 근데 이제 지식을 곁들인....
꼬미 아빠의 여행 및 지식 블로그 많이 오세요~ #여행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