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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처와의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상담 저는 해외구매대행 셀러입니다.고객이 주문을 하면, 제가 거래처에 발주를 하고, 거래처가
거래처와의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상담 저는 해외구매대행 셀러입니다.고객이 주문을 하면, 제가 거래처에 발주를 하고, 거래처가
저는 해외구매대행 셀러입니다.고객이 주문을 하면, 제가 거래처에 발주를 하고, 거래처가 고객의 주소로 물건을 보내는 방식입니다.작년 겨울동안 이 거래처를 통해 주문한 건이 몇백 건 있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그중 1/3 가량은 배송지연으로 주문취소를 받아냈고(한참 걸림. 빌고 빌어서 취소 받아냄.), 나머지 열댓건 은 아직도 발송 준비중입니다(11~12월 주문건으로 3~4달 지연중).진작에 취소 및 환불 요청 여러번 했습니다. 그런데 연락을 계속 무시하고 대답이 없습니다. 가끔 제 연락을 읽고서는 내일/연휴 끝나고 회신해주겠다고 하는데, 약속한 회신날이 오면 또 묵묵부답입니다. 답답한 심정에 불쾌한 감정을 들어내면 오히려 꼬투리를 잡으며 논점을 흐리는 것이 그들의 대응방식입니다.가까스로 발송된 것 중에서도 중간에 택배가 분실된 것이 있는데(통관중 폐기로 예상) 이에 대한 환불 조치가 전혀 없고, 연락을 무시합니다.배송이 너무 오래 걸려서 취소된 금액만 1000만원이 넘습니다. 이 마저도 계좌 환급이 아니라 거래처의 쇼핑몰 적립금으로 환불 되었는데, 계좌 환불 요구해도 답이 없습니다.저(구매대행셀러)는 거래처와 고객 사이의 중간다리 역할이기 때문에, 고객의 배송독촉과 거래처의 무시 사이에서 정말 오랫동안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정신적 피해보상도 요구하고 싶습니다.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주고 되지도 않는 핑계를 들으며 참았기 때문에 이제는 강경하게 나가고자 합니다.배송이나 취소 환불 관련해서 계약서를 쓴적도 없고, 상대가 이렇게 뻔뻔하게 나오는 것을 보면 어디 믿는 구석이라도 있는건지 의문스럽긴한데, 승소할 수 있을까요?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태그: 손해배상, 계약일반/매매 cont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