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환전에 관하여 드립니다. 이번에 발리로 신행을 가게 되었는데요.여행사에선 한국에서 달러로 바꿔서 발리가서 팁으로
발리 환전에 관하여 드립니다. 이번에 발리로 신행을 가게 되었는데요.여행사에선 한국에서 달러로 바꿔서 발리가서 팁으로
이번에 발리로 신행을 가게 되었는데요.여행사에선 한국에서 달러로 바꿔서 발리가서 팁으로 쓸만큼 루피아로 환전해서 쓰라고 하시던데트래블윌렛카드로 그때그때 루피아로 환전해서 뽑아도 되지않나요? 트래블카드는 수수료 없는걸로 알고있는데..달러로 환전해서 다시 루피아로 바꾸는것보다 훨씬 간편하지 않나해서요.. 그리고 달러로 2-4불, 60불 한국돈으로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트래블월렛 카드를 사용하면 현지 통화로 바로 인출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러나 발리에서는 모든 상점에서 카드 결제를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일부 루피아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달러로 환전할 때, 2달러는 약 2,400원, 4달러는 약 4,800원, 60달러는 약 72,000원입니다.
발리에서는 대부분의 상점에서 미국 달러를 허용하지만, 루피아로 환전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따라서, 일부 달러를 루피아로 환전하여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 경비의 10-20% 정도를 루피아로 환전하여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현지에서 필요한 경비를 충당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dload/products/10958308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