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데미지 의문 팬텀 헤드 데미지는 156, 밴달은 160, 셰리프는 159인데, 어차피 150이기만
발로란트 데미지 의문 팬텀 헤드 데미지는 156, 밴달은 160, 셰리프는 159인데, 어차피 150이기만
팬텀 헤드 데미지는 156, 밴달은 160, 셰리프는 159인데, 어차피 150이기만 하면 무조건 한 방에 죽는거 아닌가요 굳이 저렇게 구별하는 이유가 뭔가요심지어 스파이크 데미지는 1055(얘는 심지어 마지막에 봤을 때는 999였는데 버프를 먹은거 같습니다)인데 도대체 왜 그런건가요 용량만 늘어나고 좋을게 없는데
현실에서도 총마다 다 다른 특징을 지닌 것처럼 발로란트 내에서도 특색에 맞는 총들을 만들어서 장단점을 부여한 거죠,,,
팬텀은 밴달에 비해 연사력이 높고 탄퍼짐이 적으며 탄창도 많고 소음기 덕에 소리도 적은 편이지만 거리에 비례해서 대미지 감소가 있고 밴달에 비해 기본 대미지도 낮고 밴달은 연사가 낮고 탄퍼짐이 크며 총소리도 큰 대신에 거리별 대미지 감소가 없어서 월샷이 아니면 헤드 한 방이고 기본 대미지도 40이라 몸샷 4대라는 장단점이 있죠,,,
셰리프는 단발식 권총이라는 한계 때문에 헤드를 한 번에 못 맞추면 죽을 위험이 크기 때문에 연사가 가능한 총들을 주로 쓰는 거예요,, 헤드헌터는 그래도 줌이 가능해서 셰리프보다 중장거리 싸움에 유리하고요